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이용가이드)

FAQ(이용가이드)

Q. 음반, 포스터, 특전이 누락, 잘못 왔어요. 어떡하죠?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음반, 포스터, 특전이 누락, 잘못 왔어요. 어떡하죠?



음반, 포스터, 특전 등의 누락/불량/파손의 처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개봉 과정이 담긴 영상 파일(링크 참고)이 있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불량 및 파손에 대한 기준이 있으며 이에 따라 처리해 드리오니 해당 기준(링크 참고)을 참고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접수하실 때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접수하실 때에는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로 문의주시면 접수 방법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동구매의 경우나 주문량이 많은 상품의 경우 출고가 한꺼번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상품을 수령하시는 시기가 비슷해 한꺼번에 관련 문의가 몰릴 경우

빠른 업무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확인부터 재배송 등 처리까지 통상 3~7일 정도 소요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