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이용가이드)

FAQ(이용가이드)

Q. 음반 내 구성품이 누락/불량/파손입니다. 어떡하죠?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음반 내 구성품이 누락/불량/파손입니다. 어떡하죠?



음반 내 구성품의 누락/불량/파손의 처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개봉 과정이 담긴 영상 파일(링크 참고)이 있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불량 및 파손에 대한 기준이 있으며 이에 따라 처리해 드리오니 해당 기준(링크 참고)을 참고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실 때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접수하실 때에는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 로 문의주시면 접수 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반 내 구성품 교환의 경우 해당 교환 건을 취합하여 음반 공급처로 접수, 음반 제조사로 전달하여 제작 후 교환 처리되는 시스템이므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음반 내 구성품의 경우 생산 이후의 포장(CD를 넣고 음반 내 구성품(포토카드 등)을 넣는 과정에서 제조사측에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반적인 재질 등 특성상


스크래치 등 하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규정 외의 하자 등은 반려될 수 있습니다.


또한 C/S의 경우 역시 저희 측에서 자체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건들을 취합, 음반 공급처로 접수->음반 제조사 측으로 전달하여 교환품 확보(없을 경우 재제작) 후


역으로 공급처->당사로 전달 후 고객님들께 C/S처리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될 뿐더러 매 번 소요기간, 처리 방식 등이 달라집니다. 이 점 인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