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이용가이드)

FAQ(이용가이드)

Q. 입금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뜹니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입금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뜹니다.



저희 아이파이브케이팝샵은 카페24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하고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동일하면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됩니다. 보통의 경우 5~15분 사이에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되오나 은행 시스템 및 카페 24 시스템 상의


처리 과정에 있어 이보다 조금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0시부터 0시 30분 사이는 은행 서버 점검으로 인해 간혹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일이나 문자가 발송되지 않은 경우는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인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보통 주문 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가 가장 많으며,


합배송 등의 이유로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하셨을 경우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달라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입금 하실 경우 반드시 주문 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같아야 하며,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도 같게 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주문자 명이 영문일 경우 대, 소문자 및 띄어쓰기 등이 100%동일해야 합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추가주문으로 인해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하시어 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남겨주셔야 저희가 수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같은 시간대에 동명이인이 입금 할 경우에도


입금 확인이 혼동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을 보류시키는 경우가 있으니

입금한지 1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 후 72시간 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입금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 경우 주문번호와 함께 입금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확인 후에 수동 입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A와 B 상품을 따로 주문하시고 입금액은 합쳐서 입금하실 경우에도 자동입금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 경우에도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입금 확인 안내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문자를 받지 못하셨더라도


상품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중으로 되어 있거나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입금 확인 메일이 도착하셨다면 입금 확인이 된 것입니다.



** 추가 주문이 많을 경우, 입금자가 많아 수동 입금 확인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늦어도 당일 자정 전까지는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외에도 한 고객님께서 동일 금액 주문을 여러 번 하시고 입금은 한 번만 한 경우에도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알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동입금확인시스템이 입금 건과 주문 건을 1:1로 매칭해서 확인처리를 하는데 주문 건이 여러개면 어떤 거랑 매칭시켜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보류됨.)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