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이용가이드)

FAQ(이용가이드)

Q. 주문 취소 및 환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주문 취소 및 환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 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주세요.


주문 취소 및 환불 신청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단, 출고 중 혹은 출고 된 이후 주문 취소 및 환불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FAQ의 교환/반품 절차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이 경우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하므로,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예약판매 및 공동구매의 경우 주문량을 바탕으로 선주문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발매일 직전(일주일) 내에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경우에 따라 주문 취소 및 환불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동구매의 경우 특전 등의 이유로 주문 취소 및 환불이 잦기 때문에

판매 페이지 및 공구 주최 측에 주문 취소 및 환불 가능 기간에 대해 공지 할 예정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세요.

주문 취소 및 환불 가능 기간 이후에는 선주문이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일반 판매 상품의 경우(발매일 이후 주문 건) 주문 후 3~7일 이내에 출고되나, 경우에 따라 당일 혹인 익일 출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위의 내용과 같이 교환/반품으로 처리되며,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한 반품으로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즉 일반 판매 상품의 경우 이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주문 취소 및 환불 시 상황 별 처리 과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문의 시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A.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취소 신청->입금 전 취소

-결제 된 금액이 없으므로 바로 취소 완료입니다.


B. 배송 준비중인 상태에서 취소 신청->취소 및 환불 절차 진행

-결제완료, 즉 배송 준비중인 상태에서 취소 신청을 하실 경우 취소 및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문의 시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 결제 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정보(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를 함께 남겨주세요.


해당 취소 신청 건은 업무시간 내(주중 09시~18시)에 확인 후 처리가 되오니 이 점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결제나 계좌 이체의 경우 환불 처리 과정에 있어 자동으로 처리가 되며 은행 및 카드사의 전표처리기간 및 대금 결제 상황 등에 따라 실제 환불 소요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 처리 과정에 있어 수동으로 환불 처리가 진행되므로(정보 확인 후 환불금 입금까지) 이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 상태(링크 참고)에서 취소 요청을 하실 경우 역시 마찬가지로 자동으로 환불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꼭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 문의사항이 있을 시 [고객센터(카톡상담-링크)] 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